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기억의 밤’ 숨막히는 3분 무삭제 영상, 다시봐도 심장 쫄깃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2017년 12월 05일 화요일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동시기 개봉작 중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극장가의 독보적 스릴러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기억의 밤’이 ‘숨 막히는 3분 무삭제 영상’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 분)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 분)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기억의 밤’(제공: ㈜키위컴퍼니, 메가박스㈜플러스엠/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미디어메이커/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공동배급: ㈜키위컴퍼니)이 ‘숨 막히는 3분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숨 막히는 3분 무삭제 영상’은 납치당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낯설게 변해버린 형 ‘유석’(김무열 분)이 잠들어 있는 동생 ‘진석’(강하늘 분)을 섬뜩한 눈빛으로 내려다보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해 시선을 압도한다. 

평소 누구보다 다정했던 형의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유석’이 잠든 ‘진석’을 샤프심으로 위협하는 장면은 보는 이들을 모두 숨죽이게 만든다. 

이어서 낯설게 변해버린 형의 뒤를 쫓다가 담배를 피며 거친 행동을 하는 형의 모습을 목격하고 충격 받는 ‘진석’의 모습은 ‘유석’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에 달하게 한다. 

특히 미행을 들킨 ‘진석’이 의문의 남자들과 벌이는 숨 막히는 추격전이 선사하는 전율과, 남자들을 따돌리고 안심한 ‘진석’이 어둠 속에서 습격 당하는 충격적 엔딩은 앞으로 펼쳐질 영화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심장 쫄깃”(류**), “이거 보다가 현실 놀람....”(이**), “완전 재밌어 보이는데...?”(한**), “김무열, 강하늘 연기가 하늘을 찌릅니다ㅜㅜ”(김**) 등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또 이미 영화를 본 관객들도 “와 또 봐도 재밌다 ㅠㅠ”(당**), “이거 꼭 봐”(우**), “내가 샤프심에 마음이 다 쫄려서 하…”(이**), “이 영화 ㅇㅈ 올해의 띵작”(김**), “너무 심장 쫄렸던 장면”(정**), “이거 개무섭 근데 또 보고 싶어!”(김**) 등 숨 쉴 틈 없는 서스펜스에 대해 호평 세례를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모든 예측을 뒤집는 긴장감을 온전히 담은 ‘3분 무삭제 영상’을 공개한 영화 ‘기억의 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