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수험생 격려 ‘애프터 수능’ 각계 할인 이벤트

이승주 기자 20tothe13@cstimes.com 2017년 11월 24일 금요일

[타임스퀘어_이미지] 수험생 프로모션 포스터.jpg

[컨슈머타임스 이승주 기자]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각 업계가 다양한 ‘애프터 수능’ 행사를 진행한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입점된 CGV, 교보문고, 빕스, 지오지아, 어라운드더코너 등 각 매장에서는 23일부터 내달 7일까지 ‘수험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최대 50%까지 가격 할인 혜택과 특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23일부터 이달 7일까지 ‘치킨버켓 1+1 수능 그뤠잇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KFC 매장에서 해당제품을 주문하고 매장 직원에게 2018년도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버켓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설빙은 23일부터 전국 주요 매장에 수험표를 제시하면 전 제품 10% 할인과 인절미 설빙 2개 1만원, 인절미설빙과 인절미토스트 1만원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SKONO)에서는 ‘수고했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당일부터 열흘 동안 전국 스코노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면 1족 구매시 10% 할인, 2족 이상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금강제화도 수험표를 가져오는 수험생에 한해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보온성 룸 슈즈를 제공한다.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은 블랙 프라이 데이와 수능 수험생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실시한다.

수능당일부터 3일간 수험표를 지참한 학생들에게 최대 50%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3일부터 매장에 수험표를 소지하고 베네피트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헬로 플로리스 옥시전 와우 파운데이션’ 샘플과 추억의 간식을 선물할 계획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