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수능 끝 할인 시작!

유통업계, 수험생 대상 이벤트 봇물

이승주 기자 20tothe13@cstimes.com 2017년 11월 14일 화요일

d.JPG

[컨슈머타임스 이승주 기자] 유통업계가 오는 16일 2018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홈플러스는 수능시험 전날까지 유명 대학교 초콜릿, 사이즈업 에너지바 등 다양한 수능 응원 상품을 선보인 뒤, 수능시험 날인 16일부터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한 몰(Mall)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월드몰은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 대박 기원 메시지 트리’를 설치했다. 태블릿 PC에 응원 메시지를 적으면 나뭇가지에서 입력한 내용이 출력돼 나온다.

CJ오쇼핑도 14일까지 ‘수능응원 선물전’을 진행하고, 과자와 초콜릿 등을 최대 46% 할인해준 뒤, 수능시험 이후에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탈출기념 힐링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할 예정이다.

또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 전 지점에서도 오는 29일까지 수험생과 가족을 격려하기 위해 ‘수험생 CHEER UP’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밖에 외식업계, 뷰티업계, 쇼핑업계 등 다양한 유통업계에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