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킬러의 보디가드' BEST 명장면 '일방통행 로맨스의 최후' 무삭제 영상
상태바
[영상] '킬러의 보디가드' BEST 명장면 '일방통행 로맨스의 최후' 무삭제 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개봉 4주 차에도 높은 좌석점유율을 기록하며 150만 관객을 돌파한 '킬러의 보디가드'가 '일방통행 로맨스의 최후' 무삭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브로맨스 제로, 케미 0%의 액션 블록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가 관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속 명장면 중 하나인 '일방통행 로맨스의 최후'를 무삭제 영상으로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일방통행 로맨스의 최후' 무삭제 영상은 킬러와 보디가드가 두코비치 부하들을 피해 차량으로 도주하던 중 킬러가 밟은 급정거 브레이크에 보디가드가 차 앞 유리창을 뚫고 나온다. 해당 장면은 보디가드가 자신의 전 여자친구인 '아멜리아'에게 진지하게 사랑을 고백하려는 찰나, 킬러가 갑작스럽게 브레이크를 밟으며 순식간에 벌어진다. 

이 모습은 '킬러의 보디가드'를 관람한 이들이 뽑은 최고의 명장면 중 하나로, 평소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자신의 의뢰인에게 끊임없이 잔소리를 하던 보디가드가 정작 다급한 순간에 안전벨트를 매지 않아 봉변을 당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관객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뒤이어 차 밖으로 튀어나간 보디가드가 황당한 표정으로 "아오 진짜! 이럴 거야?"라고 킬러에게 따져 묻자 운전석에 앉아있던 킬러가 "지가 벨트 안 매고 나한테 뭐래?"라며 어이없다는 듯이 되묻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일방통행 로맨스의 최후' 무삭제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개봉 4주 차에도 관객들의 끊임없는 관심을 이어 가고 있는 '킬러의 보디가드'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