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아메리칸 메이드' 톰크루즈 비행(?)영상 '총∙마약∙돈세탁 어디까지 해봤니?'
상태바
[영상] '아메리칸 메이드' 톰크루즈 비행(?)영상 '총∙마약∙돈세탁 어디까지 해봤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전작들을 통해 요원 혹은 스파이 역으로 강직한 이미지를 보여준 톰 크루즈의 범죄자 캐릭터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아메리칸 메이드'가 '톰 크루즈 비행'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민항기 1급 파일럿 배리 씰이 CIA의 제안으로 비밀 프로젝트에 합류하면서 FBI, CIA, 백악관 그리고 세계 최대 마약조직까지 속이며 하늘에서 세상을 갖고 논 범죄 액션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제공/배급: UPI 코리아)가 '톰 크루즈 비행' 영상을 공개했다. 

비행기를 타고 국경을 넘나들었던 배리 씰의 '비행'과 각종 범죄 행위를 뜻하는 '비행'의 중의적 의미를 담은 제목으로 눈길을 끄는 이번 영상은 범죄자로 변신한 톰 크루즈의 코믹하면서도 망가지는 연기가 주요 포인트. 여기에 재치 넘치는 자막과 예능프로그램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CG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영상 속 총기와 마약 거래, 돈세탁 등 빠르게 펼쳐지는 배리 씰의 각종 범죄 행각들과 체포된 뒤 오히려 우쭐대는 톰 크루즈의 익살스러운 표정은 역대급 범죄자 배리 씰 캐릭터의 면면을 엿보게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배리 씰이 더 큰 범죄 세계에 발을 들이면서 콜롬비아의 마약상 파블로 에스코바에게 협박 당하는 모습, 무기를 든 반군에 둘러싸인 일촉즉발의 상황이 그의 앞에 펼쳐질 예측불허의 에피소드들을 예고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주 지역 경찰부터 화기단속국, 마약단속국, FBI까지 그를 잡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이들이 황당해 하는 상황은 배리 씰의 화려한 범죄 행각을 짐작케 하는 클라이막스 장면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이처럼 영화의 유쾌한 매력을 보여주는 톰 크루즈의 능청스런 코믹 연기와 경쾌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영상으로 기대를 모으는 '아메리칸 메이드'는 올 가을 극장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워할 수 없는 범죄자로 변신한 톰 크루즈의 새로운 면모와 예측불허 전개를 담은 '톰 크루즈 비행' 영상으로 시선을 잡아 끄는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는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