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입은거야 벗은거야?!’ 루이, 역대급 맥심 커버 ‘엄청나네’

송수현 기자 admin@cstimes.com 2017년 09월 10일 일요일
cover_S.jpg
[컨슈머타임스 송수현 기자] 맥심(MAXIM KOREA)이 차세대 섹시 솔로 여가수로 주목받는 가수 루이의 9월호 정기구독자용 한정판 표지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9월호 정기구독자용 특별판 S타입 표지는 지난해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에서 엄청난 스피드로 육상 종목 1위를 차지해 팬들에게 '루사인 볼트'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가 됐던 루이가 장식했다. 

강원도 해변에서 서핑을 테마로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루이는 원피스와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섹시미를 발산했다. 

S타입 특별판은 맥심 정기 구독자에게만 배송되는 상품으로, 일반 서점과 온라인 매장에서는 살 수 없는 한정판이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채희진 에디터는 "S타입은 구독자만을 위한 전용 표지이니만큼 과감한 시도와 코드를 담은 화보를 표지 컷으로 고른다"며 "이번 9월호 S타입 커버는 루이의 섹시미를 가득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루이는 지난 6월, 가수 김완선의 댄스곡 '오늘밤'을 리메이크해 눈길을 끌었으며, 최근 1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퇴근길 직캠녀' 영상으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번 맥심 화보가 인생 첫 화보 촬영”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루이는 발랄한 표정과 관능적인 포즈로 역대급 섹시 수영복 표지를 완성했다. 

한편 가수 루이의 수영복 화보로 문을 연 맥심 9월호에서는 인기 걸그룹 모모랜드의 색다른 화보, 월드클래스 총잡이 사격선수 진종오, ‘쇼미더머니’ 최대 수혜자 래퍼 원썬, 미스맥심 모델들의 비키니&모노키니 화보 등 다양한 인물들의 화보와 인터뷰를 만날 수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1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profile photo
2017-12-02 11:53:20    
딱봐도 입은거잖아
143.***.***.106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