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온라인 베이비페어' 오픈…최대 70% 할인
상태바
베페 '온라인 베이비페어' 오픈…최대 70% 할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8월 16일 17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베페(대표 이근표)는 '베페몰' 사이트에서 1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제32회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오프라인 전시 참가업체 제품과 인기 있는 임신∙출산∙육아용품을 한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베페몰 PC웹과 모바일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쿠폰과 쇼핑 지원금을 통해 더욱 알뜰한 육아용품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베페 주요 인기품목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전시장에는 없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하루에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찬스' 이벤트에서는 베페몰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행운의 룰렛 찬스는 베페몰 웹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참여할 수 있다.

베페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 베이비페어 기간 내 베페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베페몰 웹사이트나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후기를 남기면 된다.

이 중 매주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6명에게는 베페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이 제공된다. 구매 후기를 많이 작성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고, 중복 당첨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베이비페어에 참가하지 못하는 지방 거주자나 온라인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전시회와 동일한 가격의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와 인기 육아용품을 특별한 가격에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베이비페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