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한불모터스, 이번엔 서비스캠페인이다

푸조·시트로엥 무상 점검서비스 진행…37개 필수 항목·오일류·워셔액 무상 보충

정수남 기자 perec@naver.com 2017년 07월 18일 화요일

[컨슈머타임스 정수남 기자] 프랑스 푸조와 시트로엥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이번에는 무상 서비스 캠펜인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한다.

앞서 한불모터스는 푸조와 시트로엥 모든 차량에 대한 고객 시승으로 고객 몰이에 나서는 등 마케팅을 강화했다.

한불모터스는 17일부터 29일까지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여름철 안전 운전을 위해 엔진 오일과 브레이크 오일, 엔진 냉각수 등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오일류와 워셔액 무상 보충, 미등과 브레이크 등과 같은 전구류 역시 무상 교체 서비스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부품과 공임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푸조 서비스센터. 한불모터스 제공
▲ 푸조 서비스센터. 한불모터스 제공

푸조와 시트로엥 순정 부품과 공임 비용 10% 할인(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 제외)혜택을 제공하고, 와이퍼 블레이드와 에어컨 필터는 30% 할인해 판매한다.

냉각수나 타이어 교체 시에는 공임 비용 20% 할인해 준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전국 20개 푸조 서비스센터와  14곳의 시트로엥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고객은 캠페인 기간 푸조와 시트로엥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사전 예약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