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달콤커피 ‘바나&나나’ 캐릭터 협업 음료 출시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2017년 07월 17일 월요일

달콤.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카페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임봉 작가의 캐릭터 ‘바나&나나’와 협업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바나(BANA)는 바나나우유 얼음에 치즈를 토핑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나나(NANA)는 바나나우유 얼음에 딸기가 듬뿍 담겨 달콤상큼하면서도 딸기 과육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달콤커피는 매장에서 신메뉴 바나와 나나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바나 인형을 3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달콤커피 앱 내 ‘테이블오더’를 통해 해당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 3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바나나떨이 이처넌’ 이모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바나인형 구매 프로모션은 매장별로 인형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일부 매장에 한해 진행되기 때문에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다.

달콤커피 강영석 본부장은 “신메뉴 바나와 나나는 포만감이 있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바나나를 기본 베이스로 만든 가벼운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건강 음료”라며 “캐릭터 바나&나나와 콜라보를 통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하고 즐겨찾는 음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