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글로벌 일류 은행 향해 노력하겠다”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2017년 07월 14일 금요일
▲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가운데)
▲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가운데)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이 글로벌 일류 은행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내놨다.

KEB하나은행은 금융 전문 월간지 ‘유로머니(Euromoney)’가 개최한 ‘2017 최우수 은행상 시상식’에서 ‘2017 아시아 지역 혁신·변화 부문 최우수 은행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함 행장은 지난 13일 열린 시상식 자리에서 고객의 관심과 임직원의 노력을 수상 비결로 꼽으며 “통합 은행의 시너지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일류 은행을 향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로머니는 KEB하나은행에 대해 구 외환은행과의 조기통합, 정보기술(IT) 통합, 임직원의 화학적 결합 완성, 상승효과 창출에 따른 양적·질적 성장, 인공지능(AI)을 접목한 혁신적인 자산관리, 독보적인 역량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유로머니는 전 세계, 지역, 국가 단위로 나눠 부문별로 최우수 은행을 결정하는데 국내 은행이 지역(아시아) 단위 심사에서 최우수 은행으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