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래퍼 키디비, 과감한 글래머러스 몸매 과시 ‘해외 화보인줄’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2017년 07월 07일 금요일
크기변환_키디비제주5.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여성래퍼 키디비가 제주도 바다와 하나가 된 멋진 화보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푸른바다와 래퍼 키디비는 마치 해외 촬영을 한 듯한 아름다움으로 한국의 자연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잘 나타내주고 있다.

이 화보는 지난 6월 제주도에 영상 촬영차 방문했을 당시 중간중간 휴식 시간에 짬을 내 촬영한 것으로, 제주의 푸른바다와 래쉬가드를 입고 있는 키디비의 모습이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크기변환_키디비제주2.jpg

이번 키디비와 컬래보레이션 촬영을 진행한 슈퍼링크 관계자는 “저희 회사가 메인 모델 이시영 씨의 화보를 공개하면서 또 다른 스타일의 걸크러쉬 혹은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도 담고 싶어서 키디비와 함께 영상촬영 작업을 했다”고 섭외 과정을 밝혔다. 

이어 “언프리티 랩스타 외에 키디비 씨를 따로 본 적은 없어서 강한 이미지만 있었는데 이렇게 랩도 멋지게 해주시고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해주면서 주변 사람들까지 잘 챙기는 따뜻함에 놀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슈퍼링크X키디비 영상은 다음주 중 공개될 예정이며 후반작업이 한창 진행중이다.
크기변환_키디비제주3.jpg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1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profile photo
w221 2017-07-24 14:12:02    
오 대박 키디비다
210.***.***.16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