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송중기 송혜교 결혼, 열애설 때마다 강력 부인→깜짝 결혼발표 이유는?(공식입장 전문)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2017년 07월 05일 수요일
248391_226200_5709.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송중기 송혜교가 결혼한다.

그간 열애설이 나돌 때마다 강력하게 부인했던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 7월 5일 열애 인정도 아니고 갑작스런 결혼 발표를 했다.

송중기 송혜교 소속사인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UAA는 공동 보도자료를 통해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 10월 31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KBS 2TV ‘태양의 후예’ 출연 후 지속적으로 이들에 대한 열애 의혹이 제기돼 왔지만, 송중기 송혜교 양측은 즉각 열애를 부인해왔다. 

앞서 송중기 송혜교는 지난해 3월 미국서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고, 지난 6월엔 송중기 송혜교가 시간차를 두고 인도네시아 발리를 함께 여행했다는 주장과 함께 목격담이 빠른 속도로 퍼져 나갔다. 중국 시나닷컴 등은 송혜교 송중기 열애설을 보도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같은 열애설이 제기될 때마다 양측은 친목을 위한 만남이었다거나 개인 일정 소화중 우연히 동선이 겹치게 됐다는 등 해명으로 열애설을 강력 부인해왔다. 

특히 송중기는 KBS 뉴스에 출연해 열애설에 대한 질문을 받고 “드라마 인기가 높아서 생긴 일”이라고 일축하기도 했다. 그런 점에서 이번 결혼 발표는 시기적으로나 내용적으로나 깜짝 발표인 셈이다.

송중기 송혜교 양측은 이번 결혼 발표를 통해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다”며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다”고 말해 그간 열애설을 부인한 이유를 설명했다. 공식입장에서 배우들이 따로 소식을 전할 것이라는 내용으로 미뤄볼 때 송중기 송혜교는 곧 팬들에게 결혼소감을 밝힐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송중기 송혜교 결혼발표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UAA 입니다.

먼저 배우 송중기, 송혜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국내, 해외 팬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더불어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양해 말씀드립니다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이해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많은 축복 부탁드리며 팬 분들께는 두 배우가 따로 소식을 전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