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X에이핑크 음료 출시…"포토카드 받아가세요"
상태바
달콤커피X에이핑크 음료 출시…"포토카드 받아가세요"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6월 28일 10시 4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날.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카페 달콤커피가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 협업 음료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경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이핑크 협업 음료는 '베리핑크업(Berry Pink Up)'과 '베리레드업(Berry Red Up)' 2종으로 전국 달콤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베리핑크업은 레몬 생과즙과 크랜베리 주스가 잘 어우러진 상큼한 고급 에이드 음료다. 베리레드업은 오렌지 슬러쉬와 엘더베리티의 조합으로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무디 제품이다.

달콤커피는 에이핑크 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베리핑크업이나 베리레드업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에이핑크 트레저 카드'를 증정한다.

총 6종의 한정판 트레저 카드를 모으면 한 컷의 단체사진이 완성되기 때문에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했다. 매장 별로 증정하는 카드의 멤버가 달라 보물찾기를 하듯 수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에이핑크 친필사인 액자 등 한정판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6장의 트레저 카드를 모두 모은 뒤 각 카드마다 부여된 고유 PIN번호를 달콤커피 애플리케이션(앱)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내달 9일까지 달콤커피 상암점에서는 에이핑크 사진 전시회도 열린다. 한정판 경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여섯번째 미니앨범 '핑크 업'(Pink UP)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달콤커피 마케팅 관계자는 "에이핑크 트레져 카드 이벤트는 고객들이 마치 보물찾기를 하듯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콜라보 음료 출시와 트레저 카드 증정, 사진전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달콤커피에서 에이핑크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느낌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