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유수진 자산관리사의 노하우 “주식투자 전 딱 3가지 살펴라” 주식투자하면 안되는 사람은?

송수현 인턴기자 admin@cstimes.com 2017년 05월 18일 목요일

1059791_230943_1820.png
[컨슈머타임스 송수현 인턴기자] 유수진 자산관리사 노하우가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5월 17일 방송된 tvN ‘어쩌다 어른’에 유수진 자산관리사가 출연, 자산 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날 유수진 자산관리사는 자산 관리를 통해 부자가 된 사례를 소개했다. 이어 “평범한 사람도 부자가 될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리려 나왔다”고 말했다.

유수진 자산관리사는 “주식은 연애처럼 시작하라”며 주식 투자를 연애에 빗댔다. 연애를 하다 결혼을 하기 전 상대방에 대해 파악하는 것처럼 주식에 있어서도 분석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유수진 자산관리사는 “주식 투자 전 부채비율, 시가총액, 주주구성을 살펴보라”고 정리했다. 주식 투자할 때 모의 투자가 필요하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특히 유수진 자산관리사는 타이밍으로 주식을 매도 매수하는 것에 대해 ‘기술적 분석’이라고 정의하며 이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주식 투자를 하지 말라고 단호히 말해 시선을 끌었다.

유수진 자산관리사는 루비스톤 사내이사, 작가 등으로도 활동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