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키엘, 베스트셀러 한데 모은 ‘기프트 세트’ 선봬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2017년 05월 04일 목요일

키엘.jpg
키엘, 베스트셀러 한데 모은 ‘기프트 세트’ 선봬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키엘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자사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프트 세트는 5월 연이은 기념일에 맞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남녀노소 사랑 받는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부모님, 선생님, 성년이 된 스무 살을 위한 선물 등 받는 사람의 연령대와 취향에 따라 총 11종의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세트 중 어떤 선물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대표적인 선물 세트인 ‘칼렌듈라 꽃잎 세트’가 제격이다. 이 세트는 50년 넘게 사랑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셀러 ‘칼렌듈라 꽃잎 토너’와 신제품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마스크 전용 스파츌라, 여행용 샘플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는 수작업으로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 150장이 담겨 있어 외부 자극으로 손상 받은 피부를 개선해주고, 알로에 베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기프트 세트 구매자에게는 감사의 달 특별 기프트 박스에 포장 서비스가 제공돼 특별함을 더한다.

키엘 기프트 세트는 전국 55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