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롯데리아, 대학생 마케터 ‘글로벌원정대 7기’ 모집

최동훈 인턴기자 cdhz@naver.com 2017년 03월 20일 월요일
   
 

[컨슈머타임스 최동훈 인턴기자] 롯데리아(대표 노일식)는 자사 대표 대학생 프로그램 ‘글로벌원정대 7기’ 대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원정대는 다양한 분야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다양한 활동과 체험, 롯데리아 해외 진출국 및 글로벌 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 마케터 육성 프로그램이다.

원정대는 ‘롯데리아 CSR 캠페인 운영’을 주제로 1~3차까지 미션을 수행한다.

지원은 이날부터 내달 7일 오후 5시까지 롯데리아 글로벌원정대 공식 홈페이지 ‘참가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내달 14일 최종 선발 대원 45명을 발표한다.

선발된 45명의 롯데리아 글로벌원정대 7기는 향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미션을 안내받는다. 롯데리아 해외 진출국인 베트남과 인도네시아를 방문해 현지 봉사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참신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롯데리아와 대학생들이 사회 공헌에 큰 이바지할 수 있도록 모든 프로그램 운영에 만전을 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