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 '남원주 동양엔파트 에듀시티' 분양 돌입
상태바
동양 '남원주 동양엔파트 에듀시티' 분양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 '남원주 동양엔파트 에듀시티' 분양 돌입

[컨슈머타임스 김수정 기자] 동양(대표 백의현∙박재병)이 '남원주 동양엔파트 에듀시티'를 본격 분양한다.

9일 동양에 따르면 이번에 분양하는 남원주 동양엔파트 에듀시티는 강원도 원주시 흥업면 매지리 1217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3층, 10개동, 881가구(전용 34~102㎡) 규모로 조성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넓은 동 간격으로 조망권과 일조량이 극대화된 게 장점이다. 특히 지상 1~4층에 특화 설계된 테라스 주택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남원주 동양엔파트 에듀시티는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2019년 개통예정인 남원주 역세권에 위치했으며 최근 개통된 제2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까지 차로 1시간이면 이동 가능하다.

인근 명문대생과 함께 하는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인 '멘토링 클래스'와 다목적 영상실인 '미디어 스터디룸'을 비롯해 영어도서관, 북카페, 블록놀이공간, 방과후교실 등 다양한 자녀 교육 인프라와 프로그램들이 도입될 예정이다.

평균 분양가는 3.3m²당 500만원대 책정됐다. 최근 평균 600만원 중반으로 공급된 주변지역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수준이다.

전국 최초로 선보이는 중도금 혜택도 눈길을 끈다. 일반적으로 아파트는 계약 후 3~4개월이 지나면 바로 중도금을 납부해야 하지만 이 단지는 정당계약 1년 후부터 중도금을 내면 된다.

견본주택은 원주시 서원대로 181에 마련됐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npart-w.co.kr)나 문의전화(1522-9910)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