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롯데제과, ‘헛개로 확 깨는 껌’ 출시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2017년 01월 05일 목요일
   
 

롯데제과, ‘헛개로 확 깨는 껌’ 출시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헛개나무를 소재로 한 ‘헛개로 확 깨는 껌’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헛개로 확 깨는 껌은 새해 들어 잦은 술자리가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헛개나무 추출 분말(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F)과 자일리톨을 함유한 사각형 모양의 코팅껌이다.

헛개나무열매에는 간 건강에 좋은 암페롭신, 호베니틴스 등의 성분들이 함유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헛개로 확 깨는 껌은 둥근 통 모양의 용기에 들어있어 책상이나 자동차에 두고 편리하게 씹을 수 있다. 이 껌에는 자일리톨과 멘톨향도 들어있어 입안에서 시원한 느낌을 갖게 해줘 술자리를 앞둔 직장인뿐 아니라 입안이 텁텁한 사람들에게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 제품은 새해를 맞아 담배를 끊기 위해 껌을 이용하는 사람들과 운전 중 졸음 방지를 위해 껌을 씹는 사람들에게도 호응이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롯데제과는 “앞서 출시한 ‘졸음 번쩍 껌’과 이번에 선보이는 헛개로 확 깨는 껌 등 기능성 껌들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여 올해 껌 매출이 10% 이상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