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김수로를 화나게 한 ‘몰카’ 어느 프로그램?

이슈팀 issue@cstimes.com 2016년 12월 10일 토요일

배우 김수로가 몰래카메라를 당한 후 해당 프로그램을 비판하는 글을 SNS를 통해 불만을 드러냈다.

10일 김수로는 자신의 SNS에 “아무리 방송 몰카(몰래카메라)지만 상황 파악은 하고 몰카를 해야지. 해외에서 일보는 사람을 서울로 빨리 들어오게 해서 몰카 하는 건 너무나 도의에 어긋난 방송이라고 생각한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방송이 아무리 재미를 추구하지만 이런 경우는 너무나 화난다. 많은걸 포기하고 들어온 것이 진짜 화난다”며 불만을 표했다.

김수로가 언급한 몰래카메라를 촬영한 프로그램이 무엇인지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상황상 최근 시작된 MBC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했던 것으로 짐작해볼 수 있다.

이어 김수로는 “오늘은 나에게, 내 주위에게 실망이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든 하루였다. 간절히 살았다. 수로야”라고 덧붙였다. 현재는 논란이 커지자 해당 글을 삭제한 상태다.

[이슈팀]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제19대 대통령선거(2017-04-17~2017-05-08)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이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