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몰테일, 부산서 ‘해외직구 무료 특강’ 개최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기사 출고: 2015년 11월 17일 오전 11시 17분
   

몰테일, 부산서 ‘해외직구 무료 특강’ 개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몰테일(대표 김기록)은 오는 20일 부산상공회의소에서 블랙프라이데이 대비 해외직구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17일 몰테일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미국 직구를 중심으로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기초 이론, 관•부가세의 이해, 해외물건 구매방법 등 해외직구에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지역특강은 일부 수도권에서만 진행해 오던 해외직구 관련 교육을 지역으로 확대하고 해외직구와 관련된 팁과 노하우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편의를 돕고자 마련됐다.

몰테일 관계자는 “2주 앞으로 다가온 블랙프라이데이를 대비해 진행하는 이번 특강은 예비 직구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존에 수도권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던 특강을 다양한 지역에서 진행함으로써 해외직구를 더욱 활성화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특강은 선착순 200명에 무료로 지원된다. 자세한 사항은 ‘샵인사이드’(www.shopinside.net)와 몰테일 카페 ‘몰테일스토리’(cafe.naver.com/mallta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