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신한명품 지속수익추구형 ETF랩 4차' 판매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신한명품 지속수익추구형 ETF랩 4차'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성수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신한명품 지속수익추구형 상장지수펀드(ETF)랩'(전환형) 4차 상품을 오는 9일까지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상품은 변동성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위험자산의 보유기간을 조절하는 매매기법을 활용한다. 즉 위험자산 보유기간을 연중 30% 이내로 제한해 시장위험 노출도를 최소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주요 운용전략은 최근 12년간 데이타분석을 통해 운용성과가 가장 좋게 나왔던 전략을 기본전략으로 활용하며, 추가적으로 신한금융투자 랩운용부만의 자체 고유모델을 적용해 운용에 반영한다.

'신한명품 지속수익추구형 ETF랩'은 목표수익률(6~8%)을 달성하게 될 경우 수익실현을 통해 유동성자산인 랩전용 환매조건부채권(RP) 또는 머니마켓랩(MMW)으로 자동 전환된다. 또한 ETF 매도 시 별도의 증권거래세(0.3%)가 발생하지 않는다.

이 상품은 운용기간 동안 6~8% 수준의 목표수익을 추구함으로써 낮은 시중금리 대비 높은 경쟁력을 확보한 점이 투자 포인트이다. 또 국내상장 ETF를 편입, 운용해 매매차익 비과세로 인한 절세효과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중위험·중수익', '절세형'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투자대안이 될 수 있다.

'신한명품 지속수익추구형 ETF랩'은 최소 가입금액이 1000만원이며, 연간선취 1.0%, 연간후취 1.4%(총 연 2.4%) 랩 수수료가 발생된다. 중도해지 시에는 일정 비율의 중도해지 수수료가 부과되며 신한금융투자 전국 지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상담센터(02-1600-011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