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할리스커피, 뷰티 브랜드와 ‘프리티 데이’ 이벤트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기사 출고: 2013년 05월 24일 오전 9시 12분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할리스커피(대표 신상철)는 패션 문화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 24일 홍대점, 30∙31일 가로수길점에서 뷰티 브랜드 이색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연다.

‘프리티 데이 이벤트’는 할리스커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여름 메이크업 정보와 샘플링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에 할리스커피 홍대점과 가로수길점에는 브랜드존, 이벤트존, 샘플링존 등 3가지 콘셉트의 특별 부스가 설치된다.

브랜드존에서는 국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의 메이크업 쇼와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가 진행된다. 이벤트존에서는 고객 참여 경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샘플링존에서는 참여 브랜드들의 무료 샘플링을 통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성창은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일상 속 휴식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할리스커피와 뷰티 브랜드의 감성이 한데 어우러진 이종업계간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이라며 “고객에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문화,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